스마트 이민정보

풍부한 경험과 실력, 믿음과 신뢰의 결과, 고객을 위하는 마음

빠르고 정확한 미국이민 정보

2022/11 5

추방유예 청소년 (DACA), 갱신접수 수속 계속 허용

2022년 11월 3일 추방유예청소년 (DACA) 제도에 대해 행정부와 사법부에서 논란이 일고있는 가운데, 연방이민국 (USCIS)은 11월3일 기존 규칙하에 DACA 소지자의 갱신 (Renew), 워크퍼밋, 여행허가서 신청을 계속 접수/수속한다고 발표했다. [이민국 공지] DHS Begins Limited Implementation of DACA under Final Rule Release Date 11/03/2022 WASHINGTON— On Monday, October 31, 2022, the 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s final rule (PDF) to preserve and fortify Deferred Action for Childhood Arrivals (D..

이민뉴스 2022.11.18

DHS 공정하고 인도적인 공적부조 규정안 발표

발표 일시 : 2022/09/08 워싱턴 – 미국 국토안보부 (DHS)는 이민거부사유의 공적부조 심사를 DHS에서 어떻게 집행하는지와 관련해 비시민권자들에게 분명하고 일관성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공적부조 규정 최종안을 연방정부 공보에 고시했다. 이번 규정은 이전 정부에서 메디케이드와 영양지원 프로그램 등의 보조 의료혜택까지 공적부조 기각 요건으로 간주하기 전까지 수십년간 이어져 온 원래의 ‘공적부조’를 회복시킨 것이다. 이날 새 규정 발표는 바이든 행정부의 우리 합법적 이민 시스템에 대한 신뢰회복을 위한 헌신을 잘 말해준다. “이번 조치는 합법적인 이민자들과 미국 시민인 그들의 가족들에게 공정하고 인도적인 대우를 보장하는 것”이라고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말했다. “미국의 기본적 가치관에 ..

이민뉴스 2022.11.15

케이스 수속 시스템 Case Processing System

취업이민 Employment Based Immigration 1. PERM Plan (노동청허가 계획서): 취업이민은 무엇보다 철저한 플랜에 따른 스케줄 관리가 핵심. 계약 즉시 PERM Plan을 작성하고 철저한 스케줄에 따라 케이스 진행. 2. Prevailing Wage (적정인건비): 최근 약 3개월 정도 소요되므로 자칫 원하는 Job Title에 맞지 않게 잘못 나올 경우를 대비, 필요한 경우 시간낭비를 최소화하기 위해 처음에 엑스트라로 1~2개를 동시에 신청, 결과 나온후 가장 적합하고 유리한 것으로 케이스 진행 결정. 3. 구인광고 (Recruitment Advertisement): 정부사이트 Job Order의 의무기간인 한달 사이에 모든 신문광고와 온라인 광고를 가장 적절하게 저렴한 비용..

이민업무 2022.11.10

사이트 소개

저희 스마트 이민정보는 스마트이주공사 (Smart Korean Consulting)에서 운영하는 이민정보 블로그입니다. 의뢰인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 신속하고 정확하며 효율적인 이민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2020년 2월 새로운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저희는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가스 사무실을 기반으로 하여 미국 전역의 영주권신청 (취업이민, 가족이민), 비이민 체류신분 변경, 체류신분 연장 등 모든 이민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의 이민/비이민 신청 케이스 역시 저희 업무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늘 의뢰인의 곁에서 의뢰인의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통해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민사회를 추구합니다. 항상 내 가족의 일처럼 케이스를 진행하기 ..

이민업무 2022.11.10

드림법안 맞아? Dream Act of 2021-바이든 Family Plan

2021년 8월 11일 바이든정부 출범이래 추진돼왔던 드림법안 등 이민개혁안의 시행여부가 연방상원에서 예산결의안이 통과됨에 따라 하원의 표결만 남겨두게 됐습니다. 연방하원은 이달말 또는 9월중에 표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예산결의안에는 3조 5000억달러 규모의 바이든 가족플랜 (Family Plan)에 이민관련 예산 1070억달러를 배정, DACA청소년 등 불법체류자를 구제하는 민주당의 이민개혁안 추진을 위한 계획이 포함돼있습니다. 연방하원에서 이번 예산결의안이 통과되면 American Dream and Promise Act of 2021을 추진하는 동력을 마련하게 됩니다.. 이 법안에서 제시하는 자격요건은 (1) 2021년 1월 1일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으며 (2) 18세 또는 그 이전에 미..

이민뉴스 2022.11.07
https://www.anrdoezrs.net/am/100805606/impressions/page/am.js